일본과 관련된 국제문제를 탐구하여 일본에 관한 전문가 양성!

일어일문학과

학생회

안녕하세요! 일어일문학과 학우 여러분께 인사의 말씀 올립니다.

안녕하십니까. 43대 일어일문학과 학생회 ‘毎日’입니다.

학생회 ‘毎日‘란 이름은 학우분들의 매일을 저희 학생회가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저희 ‘毎日’ 학생회는 학우분들이 학과 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할 것이며, 한 사람의 의견이라도 그냥 지나침 없이 적극 반영할 것입니다.

앞으로 1년 동안 저희 일어일문학과의 무궁무진한 발전을 위해 학우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직도.png

기획부

학교 · 학생회 주관 학교행사와 사업 등 모든 업무에 대한 기획 설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행사 진행시 학생들의 필요사항 및 요구사항을 수렴하고, 각 부서간의 업무역할 조정, 행사의 세부사항을 준비합니다.

학술부

일어일문학과 전공에 대한 전반적 학술연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회의 내용의 회의록 기록 등 학술제 진행시 행사업무 보조역할을 진행합니다

총무부

학교 · 학생회 주관 학교행사 재정적 지원과 계획 및 집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학생회 재정부분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홍보부

학과 SNS 관리, 영상 제작 등 홍보를 위해 힘 쓰며 학우들과 학생회간의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체육부

학교 주관 중요 체육행사(인대체전 · 백상체전)나 과 내의 여러 행사(등산 · MT 등)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활발한 체육활동 참가를 유도합니다. 또한 영문과와 합동 축구 동아리인 ‘하네’ 를 관리하고 있습니다.